티스토리 뷰

장가네 양푼이갈비찜

 

 

안녕하십니까 양디루 입니다.

 

여자친구와 평소 밥을 먹어도 맛있는 곳이 어디있나.. 찾아보고 가는 습관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길래 직접 가보았습니다.

 

 

 

사실 맛은 크기에 비례하지 않거든요!

30년의 전통을 이어가는 갈비찜 가게라고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소박한 느낌과 정감이 가는 느낌이 들고 있네요.

원래 맛집들은 구석에 있다고 하니..

 

 

 

가게 안에도 굉장히 심플하면서 아기자기 했습니다.

마치 명절날 할머니집에 와있는 것 같은..?

 

 

 

메뉴판에는 갈비찜이 눈에 띄네요.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

짜그리 찌개는 안 먹어봤지만 아마 돼지고기와 김치가 들어간 찌개로 추정이 됩니다.

그리고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한다네요..ㅠㅠ

 

 

 

배가 너무 고픈 탓에 찍기도 전에 좀 먹었습니다.

반찬은 쌈무랑 깍두기,어묵조림 등등 심플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

 

 

 

저는 보통맛으로 먹었는데 이것도 조금 매운것 같아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가.. 암튼 적당히 매콤한게 밥도둑 입니다.

 

 

 

공기밥을 3개나 먹었..

 

 

 

볶음밥이 마지막 별미!! 고기먹을 때도 항상 볶음밥으로 마무리는 예의 인거 아시죠?

 

그리고 가게 벽면에는 갈비찜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써져있습니다!!

매운맛을 찾아다니는게 이상하게 한국사람의 특성인가요..!?? 잘은 못 먹지만 항상 맛있게 먹는다능.. 땀이 많이 흘러서 탈..

 

포항에 오셔서 시내 근처에서 식사를 하거나, 식사겸 반주 하러 오신다면 장가네 양푼이 갈비찜으로 들려보세요~

겨울철 땀도 뺄겸...

 

그럼 양디루는 20000..

 

 

'먹는게 남는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맛집 추천 오리백숙 편  (1) 2016.11.15
댓글